대시가 데베르 크립토(deVere Crypto)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크립토울프(CryptoWolf), ACX 및 사우스익스체인지(SouthXChange)에 추가되었다.

 

선도적인 독립 글로벌 금융 컨설팅 그룹인 데베르는 최근 데베르 크립토 어플을 출시해 서로 다른 암호화폐를 거래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들이 제공하는 암호화폐는 대시를 포함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및 라이트코인이다. 이는 작년에 전체 시장 시가 총액이 1조 달러에 가까워감에 암호화폐에 쏟아진 기록할 만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하여 출시되었다. 현재 올해 초 계속되는 조정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고조되고 있다.

 

대시가 세 개의 또 다른 거래소에 추가되다

 

데베르 크립토 앱에 더하여, 대시가 세 개의 추가적인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첫 번째, 크립토울프(CryptoWolf)는 온라인 즉석 암호화폐간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로 새롭게 대시를 추가하였으며, 이로써 다른 코인과 대시를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다른 암호화폐를 대시로 환전하는 쉬운 방법을 갖게 되었다. 대시는 또한 사우스익스체인지(SouthXChange)에도 추가 되었는데, 이 거래소는 아르헨티나 기반의 PRO-Systems에 의해 만들어지고 운영되며, 코인마켓캡에서 24시간 거래량 기준 110위를 차지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대시는 호주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인 ACX.io에도 추가되었다. 해당 거래소는 24시간 거래량 기준 82위를 기록하고 있다.

 

대시, 2018년을 맞이해 빠른 페이스를 보이다

 

대시는 올해가 시작된 이래로 1월에만 20개의 통합과 파트너십을 일구며 활기찬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이 수치는 다시 말하면 일 주일에 다섯 개의 통합/파트너십을 이룬 셈이며, 다섯 건 중 세 건은 엄격한 의미에서의 새로운 통합이다. 1월에 보여주었던 강력한 시작 외에도, 2월에 대시는 선불 모바일 서비스인 비트리필(Bitrefill), 로켓페이(RocketPay) 거래소, 엣지 보안(Edge Secure) 모바일 지갑, 고덱스(GODEX) 즉석 거래소 및 페이베어(Paybear) 상거래 솔루션 등에 추가되었다. 또한 대시는 성공적인 컨퍼런스와 홍보 활동에 힘입어 베네수엘라에서 100여개의 비즈니스와 통합하였다.

 

또한 시장이 출렁이는 가운데도 마스터노드 숫자가 사상 최고치를 달하면서 대시 네트워크와 생태계는 내부적으로도 성장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대시 코어가 대시 DAO가 합법적으로 소유하는 첫 번째 그룹이 되었으며, 이는 암호화폐 역사상 분산화된 자치 기구가 소유하는 최초의 법적 결사체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