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인덱스 및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이볼브 마켓(Evolve Markets) FOREX가 최근 지원 암호화폐 목록에 대시를 추가하였다.

 

이볼브는 해당 통합을 발표한 블로그 게시물에 대시와 USD를 거래 쌍으로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볼브 마켓은 최대 50:1의 사용자 암호화폐 계정을 활용하여 트레이더들에게 적은 수수료와 빠른 인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볼브 마켓은 또한 ‘플랫폼으로 들어오는 모든 비트코인 보증금을 콜드 스토리지에 저장하고 그 개인 키를 인터넷에 절대 노출시키지 않으며 모든 비트코인 출금을 수동으로 검토/처리’하는 등 향상된 보안 조치를 취하며 데이터 암호화와 추가적 출금 보안을 위한 구글 인증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은 독창적 알고리즘과 메타트레이더 5 플랫폼상에서 운영함으로써 그들의 거래 플랫폼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볼브 마켓은 2016년 말 암호화폐 선구자 및 금융권 인재들에 의해 설립되었다. 해당 플랫폼은 전통적인 법정화폐, 재화 및 인덱스 거래를 지원함으로써 전통적인 트레이더들에게 그들의 투자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현재 이 플랫폼은 대시 외에도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지캐시, 모네로, 리플 및 EOS 거래를 제공한다.

 

대시의 견고함을 향상시키다

 

대시가 이볼브 마켓 및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에 추가되고 있다는 사실은 대시가 코인베이스와 같은 암호화폐 주류 플랫폼에서는 제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대시에 대한 트레이더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대시에 대한 거래 수요의 증가는 대시 네트워크에 거래량 증가를 불러오고, 이로써 대시의 가격 발견을 가능하게 한다. 이는 대시의 변동성을 완화시키는데, 시장 생산자자들이 계속해서 대시의 기본 가치와 미래 가치를 계속해서 평가하게 되기 때문이다. 또한 각종 사업체들은 이러한 거래 플랫폼을 통해 쉽게 다각화할 수 있으며, 이로써 대시의 사용 사례와 속도가 증가함으로써 그 채택률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대시의 거래 가격 변동성을 낮춘다.

 

그러나 대시 포스 뉴스가 이전에 다룬 바와 같이, 레버리지 거래는 언제나 이상적인 것은 아니다. 마진 시장이 실제 암호화폐 시장보다다 커지고 이로써 시장 조작이 장려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잠재적 조작을 막기 위해서는 제대로 구조화된 인센티브와 강력한 비즈니스/소비자 채택이 필요하다. 암호화폐가 더 많은 실제적 사용 사례와 일상 거래를 경험할 수록 레버리지 거래가 전체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이 적어진다.  이는 대시가 일반적인 코드 개선을 통해 일반 사용자들의 대시의 일상 거래를 향상시키고, 소비자 및 비즈니스 채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대시, 여러 측면에서 사용 사례를 확장하다

 

대시 커뮤니티는 전반적인 채택을 증가시키기 위해 여러 영역에서 대시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는 거래소, 거래 플랫폼, 온/오프라인 상점, ATM 및 소비자 채택이 포함된다. 대시는 이러한 전략을 통해 다각화하고 혜택을 입는 계층이 한 경제 부분에 너무 집중되지 않도록 하며, 따라서 특정한 방식으로 대시를 개발 및/또는 영향을 미치도록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대시의 DAO에 구축된 인센티브는 계속해서 적은 수수료와 빠른 거래 확인 시간, 보안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암호화폐의 초기 목표였던 일반 소비자를 위한 P2P 디지털 통화를 위해 개발에 집중하도록 한다.

 

대시 거래는 계속해서 증가 추세에 있으며, 이는 대시의 기본 가치 평가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적 사용에 따라 평가하는 경우 얼마나 많은 사업체에서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며, 일반 사용자들이 일상 거래에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가 척도가 되기 때문에 대시는 매우 높은 순위에 위치해있다. 이러한 대시의 선전은 단순히 플랫폼 통합을 이끌어낼 뿐만 아니라, 트레이더들이 투기적 미래 사용 사례로부터 현재 이용 가능한 사용 사례를 구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변동성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결과적으로 대시의 안정성에 자신감이 증대되고 더 많은 사용자 및 사업체가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