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커뮤니티 여러분, 좋은 소식입니다. 저는 대시 뉴스 코리아 웹사이트의 출범을 발표하고 대시 포스 뉴스의 팀원이 된 유진씨를 커뮤니티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대시 포스는 국제적으로 뻗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며, 우리의 목적은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상호 연결된 국제적 커뮤니티를 만드는 진정한 풀뿌리 성장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어제 있었던 대시의 놀라운 가격 인상으로 인해 대시에 유입되는 다수의 한국인 사용자들에게 최대한 다가가고자 가능한 한 빨리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이제 한국인 사용자들은 대시 뉴스, 정보 및 컨텐츠를 위한 전용 사이트를 갖게 됩니다. 웹사이트에 등록된 도메인 이름의 선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대시 포스 뉴스의
“포스(Force)”가 항상 잘 번역 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해, 최대한의 가능성을 열어두고자 포스라는 단어의 사용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주요한 내용은 한국 웹사이트 URL의 대부분이 대부분 영어로 되어 있으나 컨텐츠는 한국어로 작성된다는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한국 커뮤니티가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그들의 조언과 지침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유진씨 쪽의 오디오 볼륨이 작게 녹음 되어, 대시 포스가 현재 지원하는 5개 언어로로 번역될 비디오의 내용을 아래에 제공합니다.

 

  1. 우선 공식적으로 유진씨를 대시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유진씨는 지난 달 대시 포스 팀에 합류했으며며, 뒤에서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습니다. 이제 공개적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유진씨가 발표를 하시겠습니까?

 

“네, 대시뉴스코리아가 현재 운영을 시작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이제 한국은 한국어로 운영되는 한국만의 자체 뉴스 소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는 한국인인 저에 의해 운영되고 관리될 것입니다.”

 

  1.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저는 웹사이트를 관리하고, 대시 컨텐츠를 번역 및 작성하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 대시 커뮤니티를 성장시킬 것이며, 조만간 한국어로 대시 비디오도 제작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 한국은 빗썸 거래소와 함께 대시의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대시-원 거래 페어는 대시 24시간 거래량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시 인터네셔널의 한국에서의 홍보 활동은 오늘날까지 매우 제한적이었는데요. 왜 대시가 한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제가 생각할 때에는 대시가 잘 작동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한국인들은 첨단 기술에 익숙하고 또 이를 좋아합니다. 또한 대시의 거래 수수료가 저렴하고 즉각적인 거래를 지원한다는 사실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1. 유진씨가 왜 다른 암호화폐가 아니라 대시와 함께 일하고 싶은지 대시 커뮤니티를 위해 이야기해줄 수 있을까요? 왜 대시죠?

 

“제가 처음 암호화폐에 관해 배우기 시작했을때, 다양한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방문했습니다. 그 중에서 대시가 가장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 대시 지갑을 다운받아서 대시에 관해서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대시가 최고의 솔루션이며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1. 한국어로 된 암호화폐 뉴스 사이트가 많이 있나요? 대시뉴스코리아가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한국 전용 대시 뉴스 웹사이트를 가지게 되는 것은 큰 변화를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한국인들은 외국의 암호화폐 뉴스 사이트에 의존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모든 한국인들이 영어를 이해하는 것은 아니고, 자동 번역 툴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가 많죠. 저는 대시 기사와 컨텐츠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어로 공유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불쑥 인터뷰를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뷰에 응해준 유진씨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한국인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대시뉴스코리아에 대해 알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팔로우 할 수도 있습니다.

 

대시 커뮤니티 여러분 유진씨를 환영해주시고, 유진씨가 새로운 웹사이트를 잘 꾸려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