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를 활용한 합법 대마초 지불 솔루션 알트36가 추가로 천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다.

 

 

대시를 활용한 완전 통합 비즈니스이자 지불 솔루션인 알트36는 특히 합법 대마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법 대마 산업은 대부분 현금만으로 운영되며 뱅킹 문제 및 거래 수행 및 지불에 드는 높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 회사는 대시 재무 시스템으로부터 자금을 제공 받았으며, 그 대가로 36개월의 기간 동안 대시를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알트36는 이번 주 한 사모 투자 회사로부터 시리즈 A 펀딩으로 천만 달러를 지원 받게 되었다고 알렸다. 알트36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Ken Ramirez에 따르면, 이 새로운 자본의 투입은 알트36의 완전한 공개 런칭과 확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한다.

 

“우리는 컴플라이언스를 완료한 디지털 지불에 대한 액세스를 향상함으로써 합법 대마 업계에 혁신을 가져오고자 합니다. 이로써 이 업계의 모든 종사자들이 더욱 빠르고 쉬운 결제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있었던 새로운 시리즈 A 펀딩은 우리 나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계 중 하나인 대마 산업에서 우리의 비전을 촉진하는 데 필요로 해왔던 자원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것입니다.”

 

혁신적 현금 관리 시스템을 통한 알트36의 초기 성장과 발전

 

알트36는 작년 초 웹조인트(WebJoint) 시스템 및 캔트레이드(CannTrade) 플랫폼과 업계의 이목을 끄는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운영을 시작했다. 고객이 대시를 통해 조제 약국과의 직접 거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B2C 런칭은 연기되었지만, 알트36는 조제 약국이 공급자에게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대시와 교환하는 현금 관리 시스템으로서 데뷔하였으며 이 서비스를 통해 6자리 숫자의 거래량을 보고하기도 하였다.

 

자체적으로 생태계 선호 프로젝트를 만드는 대시 재무 시스템의 잠재력을 검증하다

 

 

이번 새로운 펀딩은 대시 재무 시스템에 의해 자금을 지원 받는 중요한 프로젝트 중 하나로서 인식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과 신뢰를 암시한다. 2017년 말, 알트36은 대시 네트워크에 스타트업으로서 합법 대마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해 찾아왔다. 그 대가로 이들은 36개월간 대시만을 독점적으로 사용하겠다고 밝혔으며, 이로써 대시는 상당한 펀딩에 대한 답례로 합법 대마 업계에서 다른 암호화폐와 비교하여 독점적 위치를 차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올해 알트36는 대시 코어 팀으로부터 직접 펀딩 지원을 받기도 하였다.

 

대시 코어 CEO 라이언 테일러는 해당 프로젝트와 그 잠재력에 대한 대시의 초기 관심을 입증하기 위해 이와 같은 투자를 진행하였다고 밝힌 바 있다. 대시 네트워크의 초기 투자를 통해 알트36는 야심있는 비전을 구축할 수 있었으며, 결과적으로 더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촉구할 수 있었다. 이 모델을 통해 작은 스타트업 기업들은 우선 대시와의 협상을 통해 기초를 구축하고 이후 외부 소스로부터 대규모의 펀딩을 받음으로써 대시에게는 유리한 조건을 협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한편 스타트업은 크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