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블록체인 정상회담이 모스크바에서 3월 1일 열려 1,000여 명의 블록체인 활동가들이 모였다.  해당 이벤트는 전 세계에서 모인 30여명의 존경 받는 블록체인 기조 연설자들이 참석했다.

 

연설자 중에는 ‘2018년 암호화폐의 주요 트렌드’의 로만 커프맨(Roman Kaufman),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3단계 개발’의 드미트리 크리슈탈(Dmitry Kryshtal)과 세르게이 세르기엔코(Sergey Sergienko), “NEM 사용을 통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실용적 구현’의 제프 맥도널드(Jeff McDonald), ‘사토시 나카모토의 성서, 대시는 이를 따르고 있는가?’의 올렉 카리모프(Oleg Karimov), ‘투자자를 위한 ICO: 돈 잃는 방법과 투자를 늘리는 방법, 연간 투자 경험’의 알릭 아스라노프(Alik Arslanov)와 아르템 포포프(Artem Popov)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수의 연사가 참여하였다.

 

정상회담의 입구에서 이벤트 참석자들은 로봇에 의해 환영을 받았다! 사람들이 로봇을 지나 가자, 이 로봇은 머리를 돌려 목소리를 내며 참석자들을 환영하고 손을 뻗어 악수를 청했다.

이 이벤트에서 대시를 대표한 것은 대시 재무 시스템이 자금을 지원한 벨라루시아 팀인 테리토리 오브 대시(Territory of Dash)의 안톤 카스페로비치(Anton Kasperovich), 세르게이 레벤코(Sergei Revenko) 및 올렉 카리모프(Oleg Karimov)였다. 알렉스 루(Alex Ru) 역시 러시아권 대시 커뮤니티의 저명한 대표자로서 참석하기도 했다.

 

많은 사람들이 대시 팀에 다가와 대시의 기능과 특징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등, 대시 팀은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기조 연설자들은 메인 스테이지와 금융 스테이지의 두 곳 회의실에서 연설을 진행했다. 금융 스테이지에서 독립국가연방에서 대시를 대표하는 올렉 카리모프가 그의 기조 연설인 ‘사토시 나타모토의 성서, 대시는 이를 따르고 있는가?’를 발표하기도 했다.

 

청중으로부터의 질문에는 대시 예산 제안서 시스템, 비트코인 포크를 비롯하여 대시가 다른 암호화폐와 비교할 때 가지는 독특한 특징과 기술절인 부분이 포함되었다.

 

해당 회의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저에게 해당 회의의 상세 부분과 사진을 전해준 올렉과 테리토리 오브 대시 팀에게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