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코어가 금년도의 공격적인 성장을 위해 계속해서 인력 충원을 진행한다.

 

대시의 DAO 아래에 가장 큰 결사체인 대시 코어는 대시의 개발,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파트너십 및 지불 중심의 마케팅과 메시징을 담당한다. 코어는 최근 몇 자리의 새로운 포지션을 충원한다고 발표하였다.

 

 

현재 대시 코어에 13개의 포지션이 열려 있다. 이 중 6개는 엔지니어링에 관한 것이며, 나머지 7개는 운영, 지원 및 재무에에 관한 직책이다. 또한 이 중 열 한개의 직책은 대시의 분산화 및 글로벌한 성격으로 인하여 원격으로 근무할 수 있고, 나머지 두 개의 포지션은 애리조나 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몇 가지의 중요한 신규 채용과 재무 집약적 전략

 

이번 신규 채용 확장은 다양한 부서에서 있었던 최근의 채용 이후에 이루어지는 것이다. 가장 최근에 대시 코어는 어네스토 콘트레라스(Ernesto Contreras)를 사업 개발 팀의 라틴 아메리카 지역 매니저로 고용하였다. 3월에는 새로운 CFO인 글렌 오스틴(Glenn Austin)을 고용하여 CEO인 라이언 테일러가 수행하던 업무의 일부를 관장하게 함으로써 코어 팀의 재정 관리에 대한 부담을 경감하였다. 12월에는 사업 개발 책임자인 브래드 자스트로(Brad Zastrow)가 팀에 합류하였다. 그는 불시에 떠나게 된 다니엘 디아즈의 공석을 채우고 비슷한 직책을 수행하게 되었다.

 

코어 팀은 2018년에 공격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CFO의 예측에 따르면 7월 재무 사이클 기간 동안 코어 팀이 50퍼센트 이상의 재무 예산을 요청할 수도 있다고 한다. 현재의 가치로 환산하면 이는 약 1백만 달러 가량이다. 작년 예산의 상당 부분에 있어 전체 사용가능한 예산 역시 약 1백만 달러 가량이었으며, 이는 다른 작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1년 예산을 초과하는 금액이다.

 

대시 코어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크고 펀딩이 잘 이루어지는 개발 팀 중 하나가 되었다

 

대시 코어 팀은 현재 60명 이상의 정규직으로 구성되어어 있으며 다른 유망한 암호화폐 팀을 합친 것 보다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이것은 대시가 개발 및 다른 목적을 위해 자체적으로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재무 시스템을 갖추었기 때문이다. 대시 코어 팀 외에도 대시 생태계 내에는 몇몇 주요 그룹들이 존재하며, 특히 주목할 만한 프로젝트로는 대시 포스와 대시 랩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