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코인베이스 프로에 상장된 대시가 얼마 지나지 않아 코인베이스 암호화폐 어플에도 추가되었다.

 

 

오늘 있었던 발표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암호화폐 지갑이자 브로커 어플인 코인베이스가 자사 플랫폼에서 즉시 대시를 활성화하였다고 알렸다.

 

“오늘부터 코인베이스는 코인베이스 안드로이드 및 IOS 어플을 통해 Coinbase.com에서 대시(dash)를 지원합니다. 코인베이스 사용자들은 이제 대시를 구매, 판매, 전환, 저장을 비롯하여 보내고 받을 수 잇게 됩니다. DASH는 코인베이스가 지원되는 지역 중 뉴욕 주와 영국을 제외한 모든 곳에 위치한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역은 향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대시는 해당 어플에 추가된 16개의 자산 대열에 합류하였다. 얼마전 대시는 코인베이스의 일부를 구성하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프로에 상장되었다. 해당 거래소는 본격적인 전통적 플랫폼을 특징으로 한다. 코인베이스는 코인베이스와 비교할 때 신규 사용자에게 보다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을 위한 생태계의 진입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신규 암호화폐 사용자를 위한 진입로로서 독보적 인기를 누리는 코인베이스

 

코인베이스에 대시가 추가됨에 따라 해당 통화는 새로운 사용자에게 훨씬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코인베이스는 암호화폐 생태계에 진입하고자 하는 투자자 및 사용자에게 매우 인기 있는 초기 진입로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17년 말, 암호화폐의 상승장이 고조되는 기간 동안, 코인베이스에 암호화폐 매수 및 매도를 위해 진입하고자 하는 수많은 사용자들이 몰려듦에 따라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플이 되었다. 대시가 해당 플랫폼에 추가됨에 따라, 이후 또 다른 급등기가 와 사용자들이 해당 플랫폼으로 몰려들게 되는 경우 대시를 트레이드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시의 향상된 네트워크 보안을 입증한 코인베이스

 

대시가 코인베이스 플랫폼에 상장된 것은 또한 대시의 보안 모델에 대한 암시적 보증이 포함된다. 대시 입금은 2회의 온체인 확인 혹은 약 5분 후 최종적으로 인식된다. 이는 비트코인이 약 60분 가까이 걸리는 것과 비교할 때 눈에 띄게 빠른 속도다. 이는 대시의 체인락스 덕분이다. 체인락스는 1회의 확인 이후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며, 네트워크를 51%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로 인해 인스턴트샌드의 즉각적 확인 및 기타 빠른 입금 타임라인을 인식하는 거래소 목록이 증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