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가 중국의 거대 거래소인 후오비에 상장되었다.

 

후오비는 트위터를 통해 후오비프로 플랫폼에 대시 거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트윗에는 하드포크와 다른 암호화폐에 관한 재미있는 밈(Meme)도 함께 올라왔다.

 

 

현재 후오비는 약 1억 달러 규모로 24시간 거래량에 있어 13위를 차지하고 있다.  8천8백만 달러를 달리는 제미니(Gemini)보다 바로 위이고, 1억 7200만 달러의 비트스탬프(Bitstamp) 바로 아래이다.

 

대시가 아시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다

 

대시는  최근 여러 가지 새로운 통합을 통하여 아시아아 거래소에서 큰 관심을 얻었다. 최근 가장 인기있는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낸스(Binance)가 대시를 추가하였다. 대시는 또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Quoinex와 암호화폐만을 취급하는 파트너 거래소 Qryptos에 합류하기도 했다. 또한 최초로 비트코인이 아닌 코인으로 직접 그들의 플랫폼에 통합하여 암호화폐 직불 카드를 만들고자 하는 와이렉스(Wirex)와 SBI 홀딩스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일본에서의 대시 사용이 훨씬 쉬워질 전망이다.

 

대시, 포스트-세그윗2X “캐시 코인”의 부상으로 이익을 얻다

 

대시는 세그윗2X 포크의 실패 이후 비트코인 다양화를 통해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은 코인 중 하나였다. 포크가 취소된 이후 비트코인 가격은 사상 최고치인 7,700달러 선에서 6,817달러 선으로 하락했다. 같은 기간 동안 대시는 이번 주 초 약 270달러에서 현재 가치인 332달러로 상승했다. 비트코인 개편의 가장 큰 우승자는 비트코인 캐시로, 하루만에 631달러에서 832달러로 상승했다.

 

비트코인에서 시장이 점차 멀어지고 있다는 것은 세그윗2X에 대한 수요를 나타내는 것으로 볼 수 있지만, 빠르고 저렴하며 현금과 같은 거래를 강조하는 주요 동전들은 이번 하드 포크의 실현 실패로 인한 가장 큰 우승자가 되었다.  이에 관하여, 비트코인의 효율적 확장에 대한 요구가 이미 확장성 문제를 해결한 다른 코인들로 전환하고 있다는 해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