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의 메인 웹사이트에 eGifter 기프트 카드 플랫폼이 통합되었다. 애니페이(Anypay) 덕분에 대시백(Dash-back) 서비스 역시 이번 통합에 포함되게 되었다.

 

암호화폐를 수용한 기프트 카드 구매 플랫폼인 eGifter가 대시의 메인 웹사이트인 Dash.org에 직접 통합되었으며, 이로써 소비자들은 다양한 미국 소매점의 기프트카드를 대시 웹사이트를 통해 곧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암호화폐 지불 프로세서인 애니페이 덕분에 모든 구매자는 사용자의 지갑으로 즉각적인 ‘대시백’을 받게 되어 대시 사용에 대한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eGifter.com의 CEO인 Tyler Roye에 따르면, 지불 시스템으로서 대시의 유용성은 eGifter의 비전과 강력하게 일치한다고 한다.

 

“대시 파트너십은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며, 대시의 웹사이트에 기프트카드 마켓플레이스를 창출함으로써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다시 한 번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불의 수단으로서 암호화폐의 잠재력 및 가능성을 매우 강력하게 믿고 있으며, 대시는 빠른 거래 확인 시간을 제공하는 인스턴트샌드 기술을 통해 업계의 확실한 리더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eGifter는 대시와 애니페이의 파트너십 덕분에 올해 초 대시를 지불 수단으로 받기 시작했다.

 

대시백의 강력한 소비자 인센티브

 

 

새로운 eGifter 파트너십은 사용자들에게 고유의 장점을 제공함으로써 대시를 새로이 사용하기 시작하는 사용자들에게 전통적 지불 시스템에서 대시로 전환할 이유를 제공한다. 대시백은 소비자들에게 크게 세 가지의 주요 이점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재화와 서비스 구매에 할인을 적용한다는 것이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비용 절약을 위해 대시 사용법을 익히고 이를 취득하는 등의 비용과 어려움을 상쇄할 실질적 동기를 갖게 된다. 두 번째는 사용자들이 지불한 금액의 일정 퍼센트를 되돌려 받음으로써, 그저 처음 지불한 금액 그대로 지불하는 것 보다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대시백은 사용자들이 상품 대금을 지불하는 과정에서 즉각적인 거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대시가 어떻게 작동하는 지를 보여준다.

 

현재는 eGifter 플랫폼에 포함된 것으로 유명한 대시백의 개념은 애니페이 플랫폼에서 오랫동안 구현되어 왔으며, 카페부터 레스토랑, 극장 등 애니페이 POS 어플을 구현한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대시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할인 혜택과 인센티브를 제공해왔다.

 

플러그-앤-플레이 옵션을 통해 주류 채택 장벽을 무너뜨리다

 

대시 코어의 CEO인 라이언 테일러에 따르면, 새로운 eGifter 파트너십은 대시에 관해 궁금증을 가진 일반 사용자들에게 사용에 따르는 마찰을 크게 줄여준다.

 

“이 파트너십은 우리의 커뮤니티에 큰 승리입니다. 이로써 대시 사용자들은 eGifter가 제공하는 미국 시장의 거의 대부분에 해당하는 수백 개의 주요 브랜드와 보다 쉽게 연결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언제나 빠르고 쉬운 지불 솔루션을 통해 암호화폐의 주류 채택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새로운 기프트 카드 마켓 플레이스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커다란 발걸음이 될 것입니다.”

 

대시는 통화로서 그 사용과 취득을 용이하게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와 관련 제품에 상당한 통합 및 개발을 구현해왔다. 지난 10월에는 업홀드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메인 대시 안드로이드 지갑에 업홀드 어플을 직접 통합할 수 있었으며,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대시를 저장하고 소비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어플에서 직접 은행 계좌를 통해 대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Really Bad Apps와의 통합을 통해 디스커버 대시 판매자 디렉토리는 안드로이드 어플로 구현되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그들 주변의 대시 통합 비즈니스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며, 지불 시스템으로서 대시의 유용성 역시 높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