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거래쌍이 OKEx 거래소에 추가되었다.

 

지난 12일 일요일, 이 중국 거래소는 플랫폼에 예치할 수 있는 두 개의 새로운 코인 대시와 지캐시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이후 이 거래소에서 두 코인의 거래가 시작되었다.

 

 

아시아에서의 지속적인 확장

 

대시는 최근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몇몇 지역 거래소에 추가되었다. OKEx는 이들 중 가장 최근에 추가된 거래소이다. 최근 24시간 거래량 순위에 따르면, OKEx는 14위를 차지하며 1억 2,700만 달러의 거래량을 가지고 있다.  거래량의 50% 이상인 7,700만 달러가 비트코인/비트코인 캐시 거래쌍에 참여하고 있어, 어떤 전자 현금 시스템이 승리할 것인지에 대한 강한 추측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대시는, 최근 거래량 측면에서 OKEx와 비슷한 순위인 후오비에 추가되기도 하였다. 지난 달 바이낸스가 대시를 추가했으며, Quoinex와 암호화폐만을 다루는 파트너 거래소인 Qryptos 역시 대시를 추가한 바 있다. 게다가 최근에 발표된 와이렉스(Wirex)와 SBI 홀딩스의 합작 투자로 인해 대시 매입을 위한 새롭고 쉬운 출입구가 곧 일본 시장에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점점 더 글로벌화 되어 가고 있는 대시 커뮤니티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대시 포스는 한국만을 전담하는 뉴스 사이트를 추가하기도 했다. 이 새로운 사이트인 DashNewsKorea.com은 현재 한국어로 번역된 대시 포스 뉴스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최근의 포크 드라마로부터 대시 가격이 인상되다

 

대시는 비트코인의 확장성 논쟁과 전투를 둘러싼 최근의 투기로부터 이득을 얻었다. 지난 주, 대시는 12.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이 업데이트가 블록 크기를 2mb로 증가시키는 바로 그 시점에 비트코인의 2x 크기 증편은 취소되고 말았다. 며칠이 지난 후, 대시와 비트코인 캐시를 위해 비트코인을 싼 값에 매도한 듯 하며, 이를 기회로 대시의 가격이 340달러에서 순간적으로 520달러까지 상승했다. 현재의 안정적인 가치는 420달러 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