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가 두 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추가되었다. 옴니트레이드(OmniTrade)와 마이애미의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달 암호화폐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머큐리캐시(Mercury Cash)가 자체 암호화폐 거래소인 마이애미 암호화폐 거래소(The Miami Crypto Exchange, MCEX)를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MCEX가 집중하는 시장은 미국과 남미다. 해당 거래소는 대시를 지원하여 새로운 시장에 접근성을 향상시키게 되었다.

 

 

머큐리 캐시는 대시를 올해 초 암호화폐를 지원하면서 이더리움 다음으로 대시를 추가하였다. 이로 인해 대시를 위한 또 하나의 편리한 법정 화폐 게이트웨이를 추가하게 되어 은행 송금이나 직불 카드 결제를 통한 대시 구매가 더욱 쉬워지게 되었다.

 

옴니트레이드가 대시를 추가하여 브라질 시장을 공략하다

 

한편 대시는 브라질 기반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옴니트레이드에도 추가되었다. 이번 상장으로 인해 대시/브라질 헤알 거래 쌍이 가능해졌으며, 이로써 새로운 대시 사용자들이 브라질 헤알로 대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옴니트레이드는 지난 달 대시 통합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발표하였으며 이후 플랫폼에 대시 추가 작업을 마무리하였다.

 

 

지난 해 CoinBR이 대시를 자사 플랫폼에 추가하여 브라질 전역의 13,000개의 물리적 장소에서 대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대시는 올해 지역 거래소인 네고시코인스(NegocieCoins)와 라틴 아메리카에 중점을 두고 브라질 시장을 지원하는 거래소 비트잉카(BitINKA)에 추가되었다.

 

대시 채택률의 성장이 2018년 페이스를 되찾다

 

2018년,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전 세계 비즈니스 목록인 디스커버대시에 새로운 업체들이 대거 등록되면서 세계 경제에서 대시 채택이 급속히 가속화되고 있다. 현재 디스커버대시 웹사이트는 약 1,123개의 전 세계 대시 채택 비즈니스 목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중 주목할 만한 집중도를 가진 곳은 베네수엘라(157), 호주(89) 및 뉴헴프셔(65)가 있다.

 

이번 달 대시 중심의 상거래 솔루션 알트36가 합법 대마 사업에 집중한 자사 플랫폼을 런칭하였으며, 대마 중심의 사인 플랫폼 웹조인트(WebJoint)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국의 약 200여개 이상의 진료소에 대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역사적으로 뱅킹 문제를 겪던 합법 대마 산업과의 통합은 대시 채택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