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리필(Bitrefill)이 주요 소매 업체를 포함하여 새로운 선물 코드 옵션을 추가하였다. 이로써 대시를 사용하는 것이 더욱 쉬워졌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탑업 및 바우처 회사인 비트리필을 통해 그들의 휴대폰 전화에 암호화폐를 통해 탑업할 수 있다. 또한 비트리필은 여러 가지 전자 기프트 카드 역시 제공하여 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비트리필은 다양한 주요 소매 업체를 추가함으로써 미국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주요 소매 업체가 식료품 및 가정 용품부터 의류에 이르기까지 생활 필수품을 판매하고 있어, 현금이나 신용카드 같은 법정 화폐 없이 완전히 대시로만 살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시로만 살아가려는 암호화폐 애호가들은 대부분의 경우에 비트리필만으로도 생활이 가능하며, 더 많은 사용처를 위해서는 온라인이나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 방안을 모색할 수도 있다.

 

인스턴트샌드를 통해 기프트 코드를 실시간으로 구입하다

 

특히 주목할 것은 비트리필은 대시의 인스턴트샌드(InstantSend)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다른 암호화폐로 지불하고자 하는 사용자나 대시를 사용하더라도 일반적인 방식으로 거래하는 사용자는 기프트 코드를 수령하기 전에 온-블록(On-Block) 확인을 받아야 한다. 그러나 인스턴트샌드 기능을 이용하면 거래 확인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지며, 기프트 코드 역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이번에 이루어진 확장을 통해 비트리필은 일련의 체인점 레스토랑을 추가하였다. 인스턴트샌드 덕분에 소비자는 레스토랑에 들어서는 때에 주문을 결정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혹은 식사를 마치고 테이블에서 계산서를 기다리면서 기프트 코드를 구매 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이로써 대시로 물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미리 계획할 필요 없이 부드러운 사용자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나날이 증가하는 대시의 통화로서의 유용성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업체의 수가 나날이 증가하면서 통화로서의 유용성 역시 증가하고 있다. 디스커버대시(DiscoverDash)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에서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받는 비즈니스의 수는 약 3,200개 이상이며, 이중 절반 가량이 베네수엘라에 위치해있다. 대시는 올해 말 에볼루션 업데이트의 첫 번째 단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에볼루션을 통해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완전히 분산화된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대시의 통화로서의 유용성을 더욱 높일 것을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