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hToken은 다른 암호화폐와의 빠른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거래소로서, 대시 지원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빠른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MorphToken은 가입 없이 즉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은 또한 한 번의 암호화폐 거래로 여러 개의 다양한 토큰 거래를 가능하게 하여 쉬운 원-스톱 포트폴리오 다양화 옵션을 제공한다. MorphToken은 지난 주 트위터에서 다음의 내용을 발표하였다:

이번 통합을 통해 대시는 더 많은 빠른 서비스 제공 거래소 서비스 플랫폼에 합류할 수 있게 디었다. 쉐입시프트(ShapeShift) 해당 업계 최초의 거래소이자 업계의 표준이 되었으며 Changelly는 그 인기를 더해가며 쉐입시프트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Flyp.me의 최근 추가로 인해 유사한 서비스 중 최소 4개 업체 이상이 대시를 자사 플랫폼에 추가하도록 하였다.

 

대시를 구입하기 위한 빠르고 쉬운 방법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다

 

이전의 암호화폐 세계에서는 비트코인 거래쌍이 지배적이었으며 이러한 현상이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하는 데 장벽으로 작용했으나, 현재 빠르고 쉬운 대시 구매 옵션은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다. 지난 여름 CEX.io가 대시 거래쌍을 추가하면서 신용 카드로 쉽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옵션인 ‘번들’ 또한 가능해졌다.  쉬운 구매를 위한 주요 옵션은 업홀드(Uphold)로, 지난 12월 통합 이후 은행 송금과 신용 카드를 통해 대시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으며, 비트웨이지(Bitwage)와 업홀드의 통합으로 인해 대시로 급여를 받을 수도 있게 되었다. 최근의 Bitnovo와의 통합을 통해 업홀드 등과 비슷하게 은행 송금 및 신용 카드를 통해 대시를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페인 전역의 수천 개 장소에서 직접 대시를 구매할 수 도 있다. 마지막으로, 머큐리 캐시와의 최근 통합 역시 비슷하게 쉽고 빠른 구매 및 판매 기능을 제공한다.

 

대시가 다양한 곳에서 채택되는 모멘텀은 최근의 비트코인 추세와 상반되는 모습을 보이다

 

대시가 여기 저기서 터져 나오는 통합 소식으로 분주한 한 달을 보내는 동안, 그 조상인 비트코인은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그리고 특히 지난 몇 달 동안 비트코인은 통합의 길고 긴 리스트를 잃어버리기에 이른 것이다. 첫 번째는 지난 여름 비트카트(Bitcart)가 비트코인을 떠나 대시만을 받아들이게 된 것이었다. 이후 지불 프로세서인 스트라이프(Stripe)와 게임 업체인 스팀(Steem)이 차례로 비트코인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다. 뉴헴프셔의 프리 스테이트 프로젝트(The Free State Project)와 프리 스테이트 비트코인샵(The Free State Bitcoin Shoppe) 역시 비트코인 지원을 중단했으며, 남미 거래소인 크립토바이어(Cryptobuyer)도 뒤따라 자사 플랫폼 전역에서 비트코인을 밀어내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