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량 기준 최상위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LATOKEN이 자사 플랫폼에 대시를 상장하였다.

 

 

대시 태국과 이들의 새로운 벤처인 대시 넥스트(Dash Next)의 공동 설립자인 펠릭스 마고(Felix Mago)는 ‘대시가 LATOKEN에 상장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LATOKEN은 실생활 지불을 위해 대시를 사용하고 이를 트레이딩하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높은 유동성과 유연성을 제공하게 될 것’DLFKRH WJSGKDUtEK. 또한 LATOKEN의 CEO Valentin Preobrazhenskiy 역시 이번 통합이 양 당사자 및 각각의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400,000명의 등록 사용자 수를 자랑하는 LATOKEN에 대시가 상장되면서,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대시의 채택이 향상될 것이며, LATOKEN 소비자들 역시 탑 암호화폐 중 하나인 대시를 보다 쉽게 트레이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들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대시는 BTCUSDT 거래쌍을 갖게 되며, 거래 수수료는 LA 거래쌍의 경우 0.05%, 기타 거래쌍에 대해서는 0.1%가 부과된다고 한다. 또한 입금 수수료는 없는 한편 출금 수수료는 적용된다. 대시의 경우 현재 출금 수수료는 0 대시이며, 출금 최소 금액은 0.0001 대시이다.

 

대시 사용자를 위한 새롭고 매력적인 트레이딩 플랫폼

 

대시는 차익 거래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시장에서 자산을 빠르고 저렴하게 움직이고자 하는 트레이더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LATOKEN은 ‘LATOKEN IEO 런치패드가 리서칭 펌인 InWara에 의해 IEO 플랫폼 1위로 등극’하였으며, 2017년부터 ‘약 130개 이상의 스타트업과 400,000명의 플랫폼 사용자, 월간 150만 명의 방문자’를 갖추고 있어 대시가 새로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 거래소는 0단계부터 3단계에 이르는 다양한 KYC 요구 수준을 갖추고 있으며, 각 단계는 각기 다른 24시간 출금 제한, 즉 1,000 USD, 10,000 USD, 100,000 USD 및 100,000 USD 이상을 제공한다. 또한 0단계 인증을 위해서 필요한 것은 이메일 인증뿐이다. 이후 1단계로 전환하기 위해서 사용자들은 단순히 그들의 이름, 나이, 성별 및 거주 국가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같은 간단한 가입 절차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또한, 이처럼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은 대시 생태계가 그 유동성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거래소 통합에 특화된 대시의 성질

 

이와 같은 거래소의 상당수는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암호화폐 선택지를 제공한다. 그러나 이 선택지 가운데서도 대시는 디스커버대시(DiscoverDash.com)에 올라 있는 다양한 전 세계 판매자에게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대시는 암호화폐가 달성하고자 하는 소기의 목표로서 전통적 금융 및 지불 수단의 대체성을 실제로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대시를 물건 구매에 사용하기 쉽도록 만들어주는 대시의 특징은 또한 트레이딩에도 적합한 기능이 된다. 대시 코어 그룹의 비즈니스 개발 팀은 새로운 인스턴트샌드와 체인락스와 같은 혁신을 통해 대시 거래의 속도, 저렴함 및 보안을 향상시켜나가고 있기 때문이다. 거래 및 실생활에서의 구매를 위한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되는 대시의 다양한 기능의 조합을 통해, 대시는 그 가치 제안을 강화하고, 휘발성이 낮으면서 투기율이 적은 통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