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가 대시의 사용과 거래를 증진하기 위해 네 단계의 인센티브 콘테스트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는 지난 24시간 거래량이 약 9억 3천 9백만 달러에 달하며 현재 상위 10위 내에 랭크 되어 있다. 11월, 후오비는 대시 거래를 자사 플랫폼에 추가한다고 발표하였다. 이달 초, 이 거래소는 대시 거래를 활성화하려는 목적에서 대시 거래에 인센티브를 부여하기 위해 1,000대시 증정 행사를 기획하는 자금 제안서를 네트워크에 제출하였다.

 

대시 소지자 및 투자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기 위한 네 단계 콘테스트

 

이번 주 후오비는 대시 투자자를 위한 네 단계 인센티브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다. 첫 번째 단계는 25일까지 DASH/USDT 거래자에게 대시를 증정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퀴즈로, 탑100 거래 계정이 대시에 관한 열 개의 퀴즈에 응할 수 있으며 최고 득점자는 0.01대시를 받게 된다. 세 번째, 대시 거래 계정 상위 20명은 대시 채굴기를 보상받게 된다(1위는 10개, 10위까지는 5개, 나머지 10위는 1개).

 

마지막으로, 대시를 구입하고 1개월 이상 보유한 사용자는 거래소에 그들의 자금을 보관한 것에 대해 연간 8%의 이자를 받게 된다. 사용자들은 3일 간의 기간 동안 매월 이자를 재 신청 해야 한다.

 

2017년, 대시의 성공적인 한 해

 

올해 대시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다. 대시 가격은 지난 해에 비해 100배 가량 상승했으며, 이로써 제로에서 1,000달러까지 상승한 두 번째 암호화폐가 되었다. 최근 대시 가격은 사상 최고치인 1,250달러에 도달했다. 이는 비트코인이 8개월 전인 지난 4월에 도달한 수치이다. 이와 같은 평가는 마스터노드 소지자들을 백만장자로 만들었으며, 매월 수익은 현재 가치로 약 7,500달러에 달한다.  월별 재무 예산은 약 800만 달러에 약간 못 미치는 수준이다.

 

가격 상승뿐 아니라 대시 생태계 역시 확장되었다. 현재 디스커버대시(DiscoverDash)에는 대시를 결제 수단으로 하는 556개의 사업체가 등록되어 있다. 업홀드(Uphold)와의 통합 등을 통해 대시는 세계 어디에서나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월급을 대시로 지급받을 수도 있다. 또한 비트카트(Bitcart)를 통해 대시 사용자는 아마존에서 15%의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