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가 BitAsset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이번 상장은 인스턴트샌드 지원을 포함하며, 중국 위안화 및 대만 달러 거래쌍 역시 도입되게 되었다.

 

 

이번 주에 발표된 바에 따르면 대시가 BitAsset에 상장되었다. 해당 거래소는 홍콩을 기반으로 하는 암호화폐 거래소로, 법정 화폐 거래쌍을 비롯하여 인스턴트샌드 지원을 제공하며, 이로써 사용자가 플랫폼에 입금하는 경우 해당 내용이 즉각적으로 확인된다. 이번 통합은 통합에 집중하는 그룹으로서 대시 재무 시스템이 지원하는 대시 넥스트(Dash Next) 팀의 협상 결과물이다. BitAsset의 설립자인 Chase Gao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대시의 채택 및 접근성을 전 세계로 확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대시와의 통합은 대시와 BitAsset 모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양사 모두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암호화폐 사용 장벽을 낮추고자 하는 사명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죠. BitAsset은 판매자들에게 연중 무휴 자문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1,000명 이상의 계정 관리자로 구성된 완전한 디지털 뱅킹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는 법정 화폐 시장과 유사한 점을 다수 지니고 있다.

 

특히 BitAsset에의 통합은 세 개의 법정 화폐 거래 쌍을 함께 제공한다. 대시/USDT, 대시/TWD 및 대시/CNYT 가 바로 그것이다. 대만 달러와 중국 위안 거래쌍이 도입됨에 따라 대시 커뮤니티는 이전에 지원되지 않던 새로운 거래 옵션을 갖게 되었다.

 

주목할 만한 변화, 아시아 시장에의 도입

 

BitAsset에 추가됨에 따라 대시는 아시아에서도 향상된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 여기에는 BigOne, 홍콩 기반의 BitOffer, 베트남 거래소 Bvnex 및 MBAEX와 같은 최근의 통합이 포함된다. 이는 대시 넥스트의 자매 그룹인 대시 태국(Dash Thailand)이나 소셜 플랫폼 컨소시움(Consertium)과 같은 지역 채택 그룹에 의해 만들어진 과정을 보완하는 한편, 태국 판매자에 대한 채택을 증진하고 이로써 대시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이들 판매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애니페이 판매자 POS 프로세서에서의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한다.

 

인스턴트샌드 활성화 거래소의 목록이 계속해서 증가하다

 

BitAsset은 대시 입금을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거래소의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 거래소 목록에는 3xbit, Bitbns, Bvnex, DigiFinex, IDAX, Kraken, Okex, and Panda 거래소를 비롯하여 브로커 서비스인 Changelly, Coincola 및 Uphold 등이 있으며 여기에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다수의 플랫폼이 추가될 예정이다. 대시 출금이 즉시 재입금 되고 새로운 거래소에서 인식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들 거래소는 시세 차익의 기회 역시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보안의 측면에서도 향상된 모습을 보이게 되는데, 코인을 신속하게 자본화 하기 위해 거래소에 남겨두는 행위를 감소시킬 수 있게 되기 때문이다.

 

미국 기반의 주요 거래소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 프로 역시 대시를 추가하였으며, 2회의 거래 확인 후 즉시 대시 입금을 인식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완전히 즉시는 아니지만, 이는 속도의 측면에서 경쟁 관계에 있는 기타 코인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 모습을 보이며, 대시가 트레이더의 코인으로서 가지는 전망 역시 보다 향상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