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브라질 전역의 13,000개 이상의 지역에서 대시를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coinBR은 브라질에 위치한 암호화폐 회사로, 거래소, 채굴, 청구서 지불, PO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7월 이 회사는 자사의 플랫폼에 대시를 통합하겠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 있다.

 

 

브라질 전역에서 대시를 구입할 수 있는 손쉬운 게이트웨이

 

이 통합에 관한 뉴스는 대시의 브라질 커뮤니티인 DashBR에서 처음 보도되었다:

 

“CoinBR(브라질 거래소)에 의하면, 브라질에 있는 누구라도 브라질의 대형 은행의 계좌를 통하여 손쉽게 대시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복권 하우스(정부의 복권을 구매하거나 약간의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기 있는 곳)’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은 CoinBR의 계정에 법정 화폐로 입금하고, CoinBR의 플랫폼에 내장된 대시 지갑으로 대시를 받을 수 있죠. 이는 브라질에서 대시의 대중적 사용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큰 발전입니다. 이 복권 하우스가 브라질 전역에 퍼져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곧 브라질 사람들이 13,000개 이상의 장소에서 대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이야기니까요!”

 

브라질 전역의 복권 하우스에서 대시를 구입할 수 있게 됨으로써 온라인 금융 거래, 특히 디지털 통화에 관해 어려움을 느꼈던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잠재적 범위가 확대된 셈이다. 또한 이번 통합을 통하여 일상 금융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던 대시가 더 큰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대시 접근성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다

 

최근 몇 개월 만에 전 세계적으로 대시를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달 초, 대시가 업홀드에 추가되면서 전 세계의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다양한 통화로 대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업홀드-비트웨이지간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근로자들이 자신의 급여를 대시로 받을 수 있게 되는 등 큰 개선이 연이어 발생한 것이다.

 

현재 디스커버대시에는 전 세계 112개의 대시 ATM이 올라와 있으며, 매 주 새로운 장소들이 추가되고 있다. 한편 BTCU.biz의 통합으로 우크라이나에 위치한 약 9,000개의 키오스크에서 대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우크라이나 내에서 대시 ATM의 건강한 확산에 더하여, 오스트리아 역시 BitPanda와의 통합을 통해 오스트리아 전역의 우체국에서 대시 바우처를 현금으로 구입할 수 있다.